home
keyboard_arrow_right
공모요강
keyboard_arrow_right
공모개요
description 공모개요
- □ (목적) 디지털역량강화를 위한 교육 콘텐츠 공모를 통해 신규 우수 콘텐츠 발굴 및 디지털배움터에서 활용을 추진
- □ (주최 / 주관) 과학기술정보통신부 /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
- □ (공모주제) “디지털배움터에서 문제를 해결하다”
- - (내용) ‘디지털배움터에서 디지털 환경 변화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일상생활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.’
- ※ 전 국민 디지털역량강화교육을 위한 역량별 수준별 교육과정 및 디지털배움터(www.디지털배움터.kr) 교육자료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- □ (공모 대상) 전 국민(디지털배움터 강사 및 서포터즈 포함)
- □ (공모 분야) 교안, 동영상, 웹툰
- □ (추진일정)
- ㅇ 접수 : 2022.7.11.(월) ~ 10.31.(월) 자정까지
- ㅇ 심사 : 2022.11.1.(화) ~ 11. 25(금)
- ㅇ 시상 : 2022년 디지털배움터 성과보고회에서 시상 예정
- ※ 추진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콘텐츠 세부주제 | |
---|---|
□ 디지털 환경에 친숙해지기 □ 디지털에서 정보 습득하기 □ 디지털에서 소통하기 □ 디지털 환경에서 일상생활하기 |
□ 디지털 환경에서 안전하기 □ 디지털 환경에서 만들기 □ 디지털 환경에서 일하기 |
그 밖에 디지털 역량(활용, 소양, 예방, 참여) 관련 교육 콘텐츠,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문제해결 에피소드 등 |